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거점성장추진단장 (경유) 제목 민간위탁 계약심사 자료 보완요청(이음피움봉제역사관) 1. 거점성장추진단-5315호(2020.4.7.) 관련입니다. 2. 위 호로 계약심사 요청한「이음피움봉제역사관」에 대하여 회계심사에 필요한 추가 자료를 보완 요청하오니 2020.4.17.(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보완요청 내용 구 분 보완내용 인건비 - 정원, 현원, 업무분장내역, 계약내역(연봉, 직급, 호봉, 승급월) - 2020년 1-3월 임금지급내역(제수당 포함) - 2020년 산재보험 및 고용보험 요율표 운영비 - 항목별 기계약서 - 시설관리 유지보수비 산출근거(견적서, 계약서 등) - 사무용품 산출근거(품명, 수량, 단가) - 교육운영비 산출근거 사업비 - 항목별 세부 산출근거(견적서, 계약서 등) - 프로그램실행비, 카페운영재료비 : 재료 및 소모품 산출근거(품명, 수량, 단가) - 봉제자료실 자료확장 : 도서구입비 산출근거 - 홍보비 : 리플렛 제작 산출근거(품명, 규격, 수량, 단가) 기 타 - 2019년 지출총계정원장(항목별, 일자별 엑셀파일) 끝. 계약심사과장 주무관 최혜영 용역위탁심사팀장 이순덕 계약심사과장 04/09 김수정 협조자 시행 계약심사과-736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9층 계약심사과 (서소문동) / http://seoul.go.kr 전화 02-2133-3313 /전송 / / 대시민공개
20149121
20210928221914
본청
계약심사과-7361
D000003973447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