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배달앱 거래관행 실태조사 용역 입찰공고 의뢰(긴급) 1. 공정경제담당관-6953(2020.3.31.)호 관련입니다. 2. 배달앱과 가맹점간 거래관행에 대한 실태조사를 효율적으로 추진하고자 전문기관에 용역사업으로 시행하고자 하는바,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를 의뢰합니다. 가. 용 역 명 : 배달앱 거래관행 실태조사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개월 다. 소요예산 : 금45,000,000원(금사천오백만원정) ※VAT 포함 라. 계약방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제44조 마.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찰참가자격 : 제안요청서 참조 사. 예산과목 : 편리하고 안전한 시민생활경제 환경조성, 소비자권익보호, 민생침해근절대책강화,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100-201-01) 붙임 1. 입찰공고문(안) 1부. 2. 사업계획서 1부. 3. 제안요청서 1부. 4. 과업내용서 1부. 5. 산출기초조사서(타견적 2부 포함)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9. 긴급공고 사유서 1부. 끝. 공정경제담당관 주무관 박은영 공정경제정책팀장 김옥희 공정경제담당관 04/07 권태규 협조자 환경협력팀장 송정자 계약2팀장 이정렬 시행 공정경제담당관-7497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무교동) / 전화 02-2133-5363 /전송 / eypark14@seoul.go.kr / 부분공개(5)
20137274
20210928222136
본청
공정경제담당관-7497
D000003971051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