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관급자재(실내조명등) 계약변경 요청 (서소문청사 체력단련실 리모델링 전기공사) 1. 총무과-10525(2020.04.02.)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에서 시행중인「서소문청사 체력단련실 리모델링 전기공사」관급자재(실내조명등)에 대해 아래와 같이 계약수량 변경을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수량 변경내용 ○ 계약건명:『서소문청사 체력단련실 리모델링 전기공사 실내조명등 구매』 ○ 변경사유: 건축공사 공간확장 및 마감재 변경에 따른 물량 증·감 ○ 계약변경 내용 순번 납품요구번호 물품식별번호 품 명 (규 격) 단위 계약수량 비고 변경전 변경후 붙임 1. 관급자재 변경구매 보고서 및 계약변경 내용 1부. 2. 분할납품요구 및 통지서(조달청) 1부. 끝. 총무과장 주무관 김현욱 별관운영팀장 김명용 총무과장 04/06 김혁 협조자 시행 총무과-1083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1611 /전송 02-2133-1003 / hyunkim@seoul.go.kr / 부분공개(5,6)
20135732
20210928222136
본청
총무과-10831
D000003970515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