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듣겠습니다. 더 빨라집니다.“응답소” 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사무용 집기비품(사무용의자 등) 배정 계획 1. 소방행정과-2763(2020.3.6.)호 「사무용 집기비품 등(사무용의자 등 15종 85점) 조달구매 계획」 2. 우리 서 사무실 근무환경 조성 및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사무용 집기비품에 대한 조달구매를 완료하고 다음과 같이 배정하오니, 업무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품명: 나. 배정일자: 2020. 4. 7.(화) 다. 배정부서: 우리 서 전부서 3. 행정사항 ? 각 부서는 배정된 물품 및 수량 등 확인 인수에 철저 ? 청구 및 출급증 작성 후 소방행정과 제출 붙임 청구 및 출급증[사무용 집기비품 등]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우이119안전센터장,미아119안전센터장,삼각산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종건 장비회계팀장 김양현 소방행정과장 04/07 김인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211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강북소방서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7)
20131215
20210928222420
본청
소방행정과-4211
D000003971683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