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건식잠수복 등 5종 조달구매(변경)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6760(2020.3.20.)호 「건식잠수복 등 5종 22점 조달구매 요청」 나. 소방행정과-8413(2020.3.25.)호 「건식잠수복 등 5종 조달구매」 다. 재난대응과-7531(2020.3.31.)호 「건식잠수복 등 5종 22점 조달구매 관련 일부품목 납기 연장 요청」 2. 재난대응과(구조대책팀) “건식잠수복 등 5종 조달구매”에 대한 변경 매입요구에 따라 해당 물품을 조달 요청하고, 물자대금 및 수수료는 조달청 고지서에 의거 납기내에 납부하고자 합니다. ○ 물품 조달요청 명세 붙임 1. 조달요청서 1부. 2. 분할납품변경요구서(습식잠수복 등-비엘무역) 1부. 끝. 담당자 김현석 경리팀장 양철근 소방행정과장 전결 04/06 이홍섭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554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 www.fire.seoul.go.kr 전화 /전송 02-3706-1329 / / 부분공개(7)
20120105
20210928222652
본청
소방행정과-9554
D000003969858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