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총무과-10379 결재일자 2020.4.1.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청사운영1팀장 총무과장 김민우 박상일 04/01 김혁 협 조 2020년 청소용품 연간단가계약 시행 계획 2020. 4 2020년 청소용품 연간단가계약 시행 계획 반복적이고 다량으로 일정기간 계속 구매하고자 하는 청소용품에 대해 일원화된 단가를 적용한 연간단가를 체결하여 투명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청소용품을 구매하고자 함 ?? 추진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의 관한 법률』제25조 및 동법 시행령 제79조(단가계약) ?? 연간 청소용품 구매현황(’19년) : 사용금액 72,895천원(총 60여 품목) 품목 규격 단위 사용량 사용금액 비 고 월 연간 월 연간 (단위 : 원) ?? 연간단가 계획 ○ 대상품목 : 청소용품 57종(타올, 세제, 물비누 등) ○ 계약기간 : 계약일 ~ ’20. 12. 31 ○ 소요예산 : 60,097천원(예상) ※ ’19년도 구입한 청소용품 기준으로 산정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의거 추정가격 1억원 미만 물품구매는 소기업, 소상공인으로 입찰을 제한함 ○ 진행절차 계약심사 의뢰 ⇒ 계약의뢰 ⇒ 제한경쟁 입찰 (공고→입찰→개찰) ⇒ 총무과 → 계약심사과 총무과 → 재무과 재무과 업체 선정 및 계약체결 ⇒ 납품 및 비용 청구 (매월 또는 격월) ⇒ 정 산(분기별) 총무과↔계약업체 계약업체→총무과 총무과→납품업체 ?? 예산과목 ○ 행정국 총무과, 행정지원체계 강화, 청사관리, 시청사 청소관리, 사무관리비 ?? 향후계획 ○ 계약심사 의뢰 및 입찰 공고 : ’19. 4월 초 ○ 계약 체결 : ’19. 4월 중순 붙임 : 1. 구매예정내역서(2020년 청소용품) 1부. 2. 청소용품 품목별 비교견적서 각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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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8223310
본청
총무과-10379
D0000039673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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