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코로나 대응관련 120다산콜재단 「인공지능(AI) 모니터링 콜서비스 도입계획」및 수요조사 알림 1. 귀 기관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2. 코로나19 대응과 관련하여 우리시 출연기관인 120다산콜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인공지능(AI)을 기반 모니터링 콜서비스』를 운영하고자 하오니 각 기관에서는 모니터링이 필요한 대상 및 서비스에 대해 별첨 양식에 의거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운영개요 1) 도입서비스 : AI 모니터링 콜서비스 도입 - 주요기능 : 인공지능(AI) 콜시스템이 대상자에 전화, 건강상태 등 확인 및 분석 - 제공언어 : 한국어, 영어, 중국어 / 일일 모니터링 후 당일 제공 2) 주요대상 서비스 : 서울시 및 자치구 코로나 관련 모니터링 대상자 자가격리자(해외입국자) 중 안전보호앱 미설치자 자가격리 해제자 등 추가 관리가 필요한 대상자 외국인유학생 등 모니터링 사각지대 대상자 ※ 제외대상 : 안전보호앱 설치자 등 기존의 정부 및 자치구 등 관리를 받는 사람 3) 운영시작 : 2020. 4. 1(수) ~ / 일 최대 3,500명 모니터링 가능 / 비용 무료(3개월간) 4) 신청방법 : 별첨 신청서식에 따라 공문 신청 / 서비스인원 제한으로 선착순 마감 가능 5) 주관부서 : 시민봉사담당관(수요처발굴), 120다산콜재단(AI운영, 데이터관리) 붙임 : 운영계획 및 신청서식 각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5,서관과01-165(5-1)사업소용,서상수1-39,서구1-25,(자치구 코로나19 총괄부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3/31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809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대시민공개
20088205
20210928223809
본청
시민봉사담당관-8095
D0000039657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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