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정보시스템담당관 (경유) 제목 코로나19 관련 행정정보시스템 운영·관리업무 연속성 확보관련 제출 1. 정보시스템담당관-5009호(2020.3.19.)와 관련입니다. 2. 코로나19 관련 행정정보시스템 운영·관리업무 연속성 확보와 관련하여 우리 부서에서 운영하고 있는 중요시스템은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중요시스템 및 필수인력 지정 현황표 1부. 끝. 도로관리과장 주무관 김민섭 도로관리팀장 최연우 도로관리과장 03/27 김진효 협조자 주무관 송정희 시행 도로관리과-5610 ( ) 접수 ( ) 우 13829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레이스빌딩 6F / 전화 02-2133-8189 /전송 02-2133-0765 / / 부분공개(6)
20086945
20210928223809
본청
도로관리과-5610
D000003964418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