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지정 알림(3.30.~4.3.) 1. 관련근거 가. 市 소방행정과-8549(2020.3.26.)호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확대 시행 계획 알림』 나. 소방행정과-3524(2020.3.27.)호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확대 시행 계획 보고(알림)』 2.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인원을 지정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각 부서 신청 직원들은 재택근무에 성실히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20. 3. 30.(월) ~ 4. 3.(금) 나. 인 원 : 내근 전직원 다. 방 법 : 각 부서 현원의 20% 1일씩 교대로 지정 1) 연가 및 당직휴무 등 사고자 재택근무 실시율에 포함 2) 재택근무일 09시에 계획서(출근), 18시에 결과보고서(퇴근) 메모보고 3) 부서별 복무관리시스템 유연근무(원격근무제) 등록 결재 후 시행 4) 근무일 전까지 재택 PC에 시스템 설치 필요 붙임 1. 재택근무자 인원 현황 1부. 2. 메모보고 제출서식 1부. 3. 재택근무 헬프데스크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윤민식 행정팀장 이윤정 소방행정과장 03/27 代이윤정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527 ( ) 접수 ( ) 우 08750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6981-8214 /전송 02-6981-8218 / yymmss781@seoul.go.kr / 대시민공개
20085688
20210928223809
본청
소방행정과-3527
D0000039644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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