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양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0년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 계획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622(2020.01.31.)호『2020년도 구급분야 예산집행 계획(알림)』 나. 재난관리과-1532(2020.03.11.)호『2020년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소요량 파악 결과 보고』 다. 市계약심사과-5410(2020.03.16.)호『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 계약심사 결과 통보』 2. 우리 서 구급대 현장응급처치 시 심정지환자의 소생률 향상을 위해 필요한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심정지환자 응급처치 소모품) 구매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2020년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 나. 품목 및 수량: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포함 13종 373점(세부규격서 붙임2 참조) 다. 소요예산: ※ 市계약심사과 구매계약심사 의뢰 결과 반영(심사결과 붙임4 참조) 라. 예산과목: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 재료비 마. 구매방법: 전자공개수의계약(시담) 바. 계약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90호) 사. 수의계약사유: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와 관련하여 심정지환자 구급 소모품을 신속히 구매하여 심정지 환자의 소생율을 향상시키기 위함.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유효기간 만료로 보유량 부족) 아. 구매업체 - 상 호: - 주 소: - 대표자: - 사업자등록번호: - 선정사유: 최저가 견적업체, 여성기업 자. 납품기한 및 장소: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차. 검수자 및 검수방법: 구급운영 및 재난관리과 직원 1명 / 관능검사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규격서 1부. 3. 견적서 4부. 4.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 계약심사 결과 통보(서울시 계약심사과) 1부. 5. 사업자등록증() 1부. 6. 여성기업확인서() 1부. 7. 의료기기판매업신고증() 1부. 끝. ※ ISO 37001 (반부패관리시스템) 인증 (2019. 1. 31. 정부기관 최초) 담당자 윤지홍 구급팀장 김영재 재난관리과장 김선기 소방서장 03/30 김재학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868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2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2652-9119 /전송 02-2652-2286 / / 부분공개(5 6)
20070762
20210928224344
본청
재난관리과-1868
D0000039649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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