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확대시행에 따른 재택근무명령(2020. 3. 25. ~ 4. 3.) 일정 변경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확대시행에 따른 재택근무명령(2020. 3. 25. ~ 4. 3.) 일정 변경 1. 인사과-9794((2020.3.24.)호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확대시행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코로나19의 사회적 확산방지와 사무실 밀집도 완화를 위해 붙임과 같이 직원 재택근무를 확대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재택근무기간 : 2020. 3. 25. ~ 4. 3.(8일간, 주말제외) 나. 재택근무시간 : 09:00~18:00(재택근무일은 타 유형의 유연근무와 중복 불가, 초과근무수당 제외) 다. 운영방식 : 부서현원의 50%이내 라. 재택근무자 근무관리 1) 복무관리 : 근무승인 부서장 가) 부서장은 재택근무자의 업무시작 및 종료시간을 관리, 필요시 유선점검 나) 근무시간 중에는 메신저 및 휴대폰 등을 활용, 상시 연락가능 상태 유지 다) 재택근무 중지 등 긴급상황 발생시 부서장에게 즉시 보고 후 지시받아 대처 2) 전화대응: 사무실 전화를 본인 휴대폰로 착신하여 전화 대응 3) 실적관리: 재택근무일 09시 업무계획서 제출, 18시 업무추진실적 보고(부서장에게 메모보고) 4) 보안관리:「SVPN 운영·관리지침」에 따른 보안수칙 준수 5) 재택근무자 근무명령 : 일반기안으로 근무명령 승인(복무관리시스템 등록 불필요) ※ 반드시 지정된 장소 또는 부서장이 승인한 현장에서 근무, 까페 등에서 근무하지 않도록 주의 6) 시행일자 : 2020. 3. 25. 붙임 1. 재택근무 명단 1부. 2. 재택근무조 편성표 1부. 끝. 주무관 문순희 인공지능팀장 이영미 정보시스템담당관 03/26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553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2133-7476 /전송 2133-0839 / anseilen@seoul.go.kr / 부분공개(5)
20058686
20210928224940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5532
D0000039633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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