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재택근무 확대실시계획에 따른 직원 재택근무명령 승인 1. 인사과 재택근무 확대 시행계획과 관련입니다. 2. 코로나19의 사회적 확산방지와 사무실 밀집도 완화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재택근무 신청자에 대하여 근무명령하고자 합니다. 가. 재택근무기간: 2020.03.25.~04.03. (8일간, 주말제외) 나. 재택근무시간: 09:00~18:00 (재택근무일은 타 유형의 유연근무와 중복불가, 초과근무불가) 다. 운영방식: 부서현원의 50%이내, 격일 교대근무 1) 복무관리: 근무승인 부서장 가) 부서장은 재택근무자의 업무시작 및 종료시간을 관리, 필요시 유선점검 나) 근무시간 중 메신저 및 휴대폰 등을 활용, 상시 연락가능 상태 유지 다) 재택근무 중지 등 긴급상황 발생시 부서장에게 즉시 보고 후 지시받아 대처 라) 긴급한 경우 부서장 승인 하에 출장, 현장근무로 전환 가능 마) 발열, 인후통 등 코로나19감염 징후 발생시 부서장에 보고 후 공가·병가 처리 2) 전화대응: 사무실 전화를 본인 휴대폰에 착신하여 전화 대응 3) 실적관리: 재택근무일 09시 업무계획서 제출, 18시 업무추진실적 보고(메모보고) 4) 보안관리:「SVPN 운영·관리지침」에 따른 보안수칙 준수 가) USB, 문서, 자료 등 외부 반출시 기관별 보안관리지침에 따라 반출 나) 기밀업무, 중요행정업무는 가급적 사무실 수행 원칙 ※ 재택근무명령으로 유연근무 등 복무관리시스템 유연근무제 신청 갈음 붙임 재택근무 신청명단(20.03.25~04.03) 1부. 끝. 주무관 홍승현 물순환기획팀장 안형준 물순환정책과장 03/25 임춘근 협조자 시행 물순환정책과-587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8층 / 전화 02)2133-3753 /전송 02)2133-1041 / opnarms@seoul.go.kr / 대시민공개
20057708
20210928224940
본청
물순환정책과-5875
D0000039621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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