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인력개발과 칼라복합기 구매) 1. 인력개발과-5996(2020.3.20.) 및 인력개발과-6052(2020.3.20.)호와 관련입니다. 2. 부서 사무실 내 칼라복합기 미보유로 업무상 불편이 초래되어 효율적이고 원활한 업무추진을 위해 다음과 같이 칼라복합기를 구매하고자 합니다. ○ 계약개요 가. 건 명 : 인력개발과 칼라복합기 구매 나. 소요예산 : 다.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및 제30조 제1항 제2호 라. - - 마.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붙 임 : 1. 인력개발과 칼라복합기 구매 및 추가구매 계획 각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수의계약 사유서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부당계약 특수조건 체크리스트 1부. 6.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7. 견적서 1부. 8. 견적서 1부. 9. 과업지시서 1부. 10. 통장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1부. 끝. 인력개발과장 주무관 오인찬 인재노무팀장 김형태A 인력개발과장 03/20 김현중 협조자 시행 인력개발과-608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7층 인력개발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755 /전송 / openness624@seoul.go.kr / 부분공개(7)
20038642
20210928225421
본청
인력개발과-6081
D000003959248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