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콜센터 하청업체 개선좀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콜센터 하청업체 개선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콜센터내 코로나 19 발생으로 근무에 애로가 많으신데 대해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서울시에서는 구로구 콜센터내 코로나 19 발생 후 콜센터의 감염병 예방을 위한 현장점검을 실시하였으며, 재택근무, 교대근무 등 근무형태 조정, 상담석 칸막이 높이 조정, 상담물품에 대한 개별사용 및 방역 소독 강화 등을 포함하는 콜센터 운영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이행할 것을 강력히 권고하고 있습니다. 현장점검 결과 말씀하신대로 마스크 착용에 따른 상담사 분들의 고충이 많으신 점을 충분히 이해되지만, 만약의 경우를 대비하여 마스크 착용은 꼭 필요한 조치임을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말씀하신 대로 콜센터의 원청-하청구조의 산업특성상 상담원들이 놓인 상대적으로 열악한 근무환경이 개선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여 좀더 안전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개선점을 마련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민이 모두 함께 코로나 19를 건강하게 이겨내길 바라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실무사무관 이현미 경제정책과장 03/19 이방일 협조자 시행 경제정책과-4778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동) 씨티스퀘어 19층 / 전화 02-2133-5244 /전송 02-768-8847 / hyunle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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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하청업체 개선좀 부탁드립니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경제정책실 경제일자리기획관 경제정책과
문서번호 경제정책과-4778 생산일자 2020-03-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현미 (02-2133-5244) 관리번호 D000003958840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