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소비생활센터 상담원(장애인상담창구) 근무형태 변경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소비생활센터 상담원(장애인상담창구) 근무형태 변경 1.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소비생활센터 근무자 중 상담원(장애인 상담창구, 3명)을 추가적으로 아래와같이 재택근무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 근무형태(장애인 상담원) 현행(사무실근무 3명, 재택근무 3명) 변경(재택근무 6명) ○ 재택근무방법 : 상담원(일반상담)이 사무실로 출근 하여 상담원(장애인 상담창구)에게 상담전화 착신 및 연락망 유지하는 상호 유기적 협력 근무체제로 전환 예) 상담원(일반상담) 10시 출근 후 상담원(장애인 상담창구)에게 재택근무시작함을 알림 → 상담원(장애인 상담창구)에게 전화착신 및 상담정보 등 공유(상호 유기적 협력근무)→ 17시 퇴근시 전화착신 및 연락망 해제 ○ 시행일시: 2020. 3.25. ~ 별도지정(코로나19 상황종료 시). 끝. 주무관 이명호 소비자보호팀장 문주택 공정경제담당관 03/23 권태규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6294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15층 공정경제담당관 (서소문동) / 전화 02-2133-5364 /전송 02-768-8852 / pwaa@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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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생활센터 상담원(장애인상담창구) 근무형태 변경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문서번호 공정경제담당관-6294 생산일자 2020-03-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명호 (02-2133-5364) 관리번호 D000003960050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