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전자거래과장) (경유) 제목 민원인 요청에 따른 소비자 민원 이송 1. 귀 위원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서울시 온라인 민원접수 통로인 응답소로 접수되었던 사이버몰 청약철회 관련 민원 관련으로, 민원인이 민원 해결을 위해 공정거래위원회로의 이관을 요청함에 따라 귀 위원회에 알려드리니 해당 민원인에게 처리 결과를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민원인: 나. 피민원인 - 상호 / 대표자: - 사업자등록번호: - 소재지: 다. 민원내용 - 최저가로 검색된 사이버몰에서 의류를 구입 후 기본 배송일이 지나도 배송이 되지 않고 문의글과 문자, 전화에도 일절 무응대로 일관함. - - 해당 판매자는 계속하여 신상품을 업데이트 하며 영업을 이어나가고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피해를 막기 위한 조치가 필요함. 3. 참고로 피해소비자의 구제를 위해 전자상거래법 제31조제1항에 의거하여 제18조제2항 위반으로 시정권고한 후 공문을 등기우편, 이메일로 발송하였으나 도달이 확인되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붙임 1. 민원 내용 각 1부. 2. 민원인 청약철회 요청 관련 시정권고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최은희 소비자보호팀장 문주택 공정경제담당관 03/20 권태규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6206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빌딩 15층 / 전화 02-2133-5372 /전송 02-768-8852 / iris0804@seoul.go.kr / 부분공개(6 7)
20017855
20210928230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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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00003959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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