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 야간/휴일 접수되는 현장민원의 알림문자를 근무시간내 수신하는 방법 안내 1. 시민봉사담당관(2018.05.31.)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시는 120 전화 및 문자, 스마트불편신고앱, 챗봇 등으로 현장민원을 접수하고 있으며 120다산콜 상담사가 업무담당자를 지정한 후 응답소로 민원을 이송하면 응답소에서는 담당직원에게 민원의 접수상황을 실시간으로 문자 안내하고 있습니다. 3. 2018년 강동구의 요청으로 업무시간 외(야간/휴일) 발송되는 알림 문자는 다음 근무일 9시에 일괄 수신하는 기능을 개발하였으니 [붙임]매뉴얼을 참고하시어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매뉴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5,서구1-25,서사01-41,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홍경숙 응답소팀장 김영창 시민봉사담당관 03/20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7197 ( ) 접수 ( ) 우 04515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본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2133-0789 / kshong@seoul.go.kr / 부분공개(5)
20015956
20210928230510
본청
시민봉사담당관-7197
D0000039592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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