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긴급)코로나19 대비 긴급 방역소독 용역 계약체결 보고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3083(2020.3.13.)호 “(긴급)코로나19 대비 긴급 방역소독 추진 계획” 나. 소방행정과-3092(2020.3.13.)호 “(긴급)코로나19 대비 긴급 방역소독 용역 전자수의시담 계획” 다. 소방행정과-3157(2020.3.16.)호 “(긴급)코로나19 대비 긴급 방역소독 용역 개찰결과 및 낙찰자선정 보고” 2. (긴급)코로나19 대비 긴급 방역소독 용역 계약 체결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긴급)코로나19 대비 긴급 방역소독 용역 나. 계약금액: 다. 계약업체: 라. 계약체결: 마. 착수일자: 바. 용역기한: 사. 용역내용 ○ 본서 및 안전센터 5개소 청사내부 및 소방차량 36대 주 5회 소독 ○ 구급차량 8대 주 7회 소독 아. 계약 이행에 관한 채권확보 ○ 계 약 보 증 금: ○ 인지세액납부: ○ 지방채매입액: 해당없음 자. 계약체결 서류: 붙임참조 붙임 1. 용역계약서 1부. 2. 업체준비서류 1부. 끝. 담당자 김성용 장비회계팀장 윤진욱 소방행정과장 원병연 소방서장 03/19 민춘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328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등촌동 강서소방서) 2층 소방행정과 / fire.seoul.go.kr/gangseo 전화 02-3662-2119 /전송 02-3663-1130 / kcd0306@seoul.go.kr / 부분공개(5)
20014637
20210928230510
본청
소방행정과-3328
D000003958434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