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행정사무용품-흑백복합기 등 구매) 1. 건설혁신과-4073호(2020.3.17.) 「행정사무물품 구매계획」과 관련됩니다. 2. 우리 부서 구매를 위해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체결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 약 명 : 나. 소요예산 : 다. 계약방법 : 1인 견적 수의계약 (추정가격 1천5백만원 이하의 물품) 라. 계약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마. 계약업체 : - 주 소 : - 담당자 : 바.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 취득비(405-01) 붙임 1. 물품구매계획 방침서 1부. 2.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수의계약 사유서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8. 사업자등록증 1부. 9. 업체 통장사본 1부. 끝. 건설혁신과장 주무관 이태영 건설정책팀장 여용석 건설혁신과장 03/18 김재겸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환경교육팀장 박성제 시행 건설혁신과-414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3층 / http://seoul.go.kr 전화 2133-8104 /전송 768-8905 / miragezero@seoul.go.kr / 부분공개(5)
20013918
20210928230510
본청
건설혁신과-4143
D000003957358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