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답변)공공예약서비스 운영 및 시스템 개선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답변)공공예약서비스 운영 및 시스템 개선 요청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공공예약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공공예약서비스 공공서비스 예약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하며, 요청하신 공공서비스예약 개선 요청 건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에는 체육시설, 시설대관, 교육, 문화행사, 진료 등 약 3천여개의 서비스가 등록되어 있으며, 각 서비스는 해당 운영기관이 자체 규정(대상, 기간, 결제방법, 할인 설정 등)에 따라 등록·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드린점 죄송하며 다른 궁금한 사항이나 이용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서울시 정보시스템담당관 박선정 주무관 ☎2133-2986)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주무관 박선정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03/18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489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 전화 02-2133-2986 /전송 02-2133-1071 / marple@seoul.go.kr / 부분공개(5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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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답변)공공예약서비스 운영 및 시스템 개선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문서번호 정보시스템담당관-4893 생산일자 2020-03-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선정 (02-2133-2986) 관리번호 D0000039574561
분류정보 행정 > 정보통신정책 > 홈페이지웹관리 > 홈페이지운영 > 공공서비스통합예약시스템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