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서비스 수준 협약(SLA) 체결 계획 보고
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0년 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서비스 수준 협약(SLA) 체결 계획 보고 1. 재무과-69663(2019.12.30.)호 「계약체결 통보[2020년 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와 관련입니다. 2. 2020년 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사업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서비스 수준 협약서(Service Level Agreement)를 협의하여, 일정수준의 서비스를 명시하고 서비스 요구사항과 그 결과를 측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서비스 수준 협약(SLA) 체결 계획을 보고합니다. ○ 서비스 수준 협약(SLA) 개요 - 체결 대상 :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와 「코넥 컨소시엄」 - 평가 대상 : - 평가 기간 : - 평가 방법 : 붙임 1. 서비스 수준 협약서 SLA 1부. 2. 서비스 수준 협약서 첨부 내용 1부. 끝. 담당자 우일영 전산운영팀장 이위수 전산통신과장 03/18 임경석 협조자 시행 전산통신과-1167 ( ) 접수 ( ) 우 / http://119.seoul.go.kr 전화 726-2253 /전송 726-2626 / wiy0502@seoul.go.kr / 부분공개(5)
20013656
20210928230510
본청
전산통신과-1167
D000003957262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