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상반기 심정지환자 품질관리 세부기준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중랑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상반기 심정지환자 품질관리 세부기준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1540(2020.3.16.)호『2020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나. 재난관리과-1407(2020.3.9.)호『2020년 상반기 구급품질관리 자문단 회의 결과 알림』 2. 위와 관련 2020년 상반기 변경된 심정지환자 품질관리 세부기준을 알려드리니, 전 구급대원은 세부기준 숙지하여 구급품질관리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3. 행정사항 가. 심정지환자 품질관리 세부기준(상반기)은 2020. 4. 1.(수) 출동 건부터 적용 나. 구급차량 소대별 지정된 품질관리단은 센터별 자체 품질관리 점검 및 평가 (자체 품질관리단 : 교. 정영우, 윤관, 김영훈, 김기원, 사. 최아람, 이은지) 다. 소방서 성과평가「응급환자 기록 및 관리 체계」에 반영 붙임 심정지환자 품질관리 세부기준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이민정 구급팀장 박제연 재난관리과장 03/19 류중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640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신내로 183 중랑소방서(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8852 /전송 02-3423-0326 / 282mouse@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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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상반기 심정지환자 품질관리 세부기준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중랑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1640 생산일자 2020-03-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민정 (02-6981-8852) 관리번호 D0000039585172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