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설명회 자료 게시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설명회 자료 게시 알림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265(2020.03.17.)호와 관련입니다. 2. 2020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 설명회 자료(분야별 교육자료 및 설명회 영상녹화자료)를 [온나라지식커뮤니티]에 게시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별도의 업무망을 사용하여 접속이 어려운 기관은 사전에 제출받은 참석자 e메일로 교육자료를 송부하였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17.(화)까지 자료 받지 못한 기관은 yunseong@korea.kr로 요청) ※ [온나라지식]→[커뮤니티]→[민원제도혁신]→[민원법령·제도]→[법령·제도 자료] 게시판 3. 온나라지식 커뮤니티(민원제도혁신)를『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제도 및 각종 시책 추진과 관련한 소통창구로 활용하고자 하오니 각 기관의 민원처리담당자가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 제도(시책)별 자료공유, 자료취합 및 질의응답 게시판 운영 등 - 민원처리법 관련 질의에 대해 민원담당자에게 보다 신속하고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주요 질의·응답내용을 공유할 수 있도록 전용게시판을 개설하오니, 국민신문고 대신 전용게시판을 통해 질의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민원행정 및 제도개선관련 부서)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3/17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687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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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설명회 자료 게시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6875 생산일자 2020-03-1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3956327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