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공동주택과-5156 결재일자 2020.3.16.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공동주택정책팀장 공동주택과장 고지민 안남선 03/16 박순규 협 조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환경교육팀장 박성제 공동주택과 행정사무물품 구매계획 2020.3 주택건축본부 공동주택과 공동주택과 행정사무물품 교체(복사기) 노후 행정사무물품(다기능 복사기)을 교체 · 구매하여 공동주택과 행정사무환경을 개선하고 업무효율성을 높이고자 함 ? 구매계획 ? 계약건명 : 공동주택과 행정사무물품(다기능 복사기) 구매 ? 계약금액 : ※ 계약대상 : 물품명 규격명 수량 단가 금액 칼라디지털복합기 합계(부가가치세 포함)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근거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1항 나목(추정가격 이천만원 이하 물품구매) ? 계약사유 : 잦은 고장발생으로 유지관리 비용 증가 및 업무의 비효율성 초래되어 복사기 교체 및 구매 ? 계약물품 : ?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 및 계약제도,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 행정사항 ? 물품구매 계약의뢰(3월중) : 재무과 ? 구매물품 설치 및 운영(3월중) : 공동주택과 ? 기존물품 반납 및 이동(4월초) : 공동주택과 → 재무과 붙임 견적서 및 타견적서 1부. 끝.
19979296
20210928231450
본청
공동주택과-5156
D00000395546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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