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도시계획과-3780 결재일자 2020.3.13.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도시계획과장 김양선 03/13 代오세우 도시계획과 운영물품 구매 계획 2020. 3. 도시계획국 (도시계획과) 도시계획과 운영물품 구매 계획 ?? 구매개요 ○ 건 명 : 도시계획과 운영물품(다기능복사기) 구매 ○ 구매금액 : 총2,968,350원 ○ 구매방법 : 수의계약 - 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5조(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경우) 나.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인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 ○ 설치장소 : 도시계획과(서소문2청사 12층) ○ 구매물품 (단위:원) 모델명 수량 소요금액 제작사 사진 합계 1 2,968,350 ?? 구매 사유 구분 사유 다기능 복사기 - (내구연수 경과) 8년 경과한 물품(2013년 구입)으로 내구연수 6년을 초과함 (도시계획현안업무 증가) 복사기 사용빈도가 높음 (유지보수비용 과중) 노후화로 인한 잦은 부품교체로 유지보수 비용 높음 ?? 구매 업체 구분 상호명 주소 업체선정사유 다기능 복사기 ?? 예산사항 ○ 소요예산 : 총2,968,350원 ○ 예산과목 : 재무과 포괄 예산(재무과-13060, 2020.3.10.) - 재무국 재무과, 회계 및 계약제도,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및물품취득비(405-01) ?? 행정사항 ○ 수의계약 의뢰 : 도시계획과 → 재무과 ○ 구매물품 설치 및 운영 : 도시계획과 붙임. 1. 2020년 1분기 행정사무물품 구매 예산집행계획 통보. 1부. 2. 물품구매승인 내역(본청 2020 1분기). 1부. 3. 다기능복사기 견적서 각 1부. 끝.
19974233
20210928232104
본청
도시계획과-3780
D0000039548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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