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관창 등) 소요량 파악 알림 1. 관련근거 가. 2020년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제3항『소방용수시설 및 비상 소화장치 관리』 나. 재난대응과-1985(2020.1.22.)호『2020년 소방용수시설 설치 보수 및 소방차 통행로 환경개선 예산사용계획』 2. 2020년도 비상소화장치 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 하고자 하오니, 현장대응단 및 각119안전센터는 소요량을 파악하여 2020.3.24.(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사대상 : 비상소화장치 178개소 - 현장대응단 60개소, 봉천49개소, 신림32개소, 난곡37개소 ※ 차후 물품구입 및 배정 시 각 센터 비상소화장치함 비율 고려 나. 조사내용 -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 손망실 및 노후 비품 등 3. 행정사항 ○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부족분 및 성능 저하 등 사용곤란 물품을 우선순위 를 정하여 【붙임1】에 따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적재비품 소요량 파악 결과(서식) 1부. 2.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 목록(참고)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백승진 대응총괄팀장 代남기범 재난관리과장 03/11 염무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373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02-886-1192 / 90gksk@seoul.go.kr / 부분공개(5)
19957366
20210928232539
본청
재난관리과-1373
D000003953304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