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성수기 및 해빙기 대비 사용허가시설 관리실태 점검 결과 보고 1. 총무과-1921(2019.02.17.)호와 관련입니다. 2. 성수기 이용객 증가 및 우리공원 이용 만족도 향상을 위해 사용허가시설에 대한 위상상태 및 시설물관리 상태 등 관리실태를 점검하고 그 결과를 보고 합니다 □ 점검결과 ○ 점검대상 : 서울랜드, 기린나라, 스카이리프트 ○ 점검일시 : 2019.03.02.~03.05 ○ 점검결과 - 코로나19관련 소독 및 위생관리 철저 요청 - 상기시설 식품판매 위생관리 및 시설물관리 상태는 양호한 것으로 판단됨. - 스카이리프트 매표소 환경정비(1건) 및 식품판매시설 음식물 관리관련 시정(1건) 요청 - 기리나라는 휴관중으로 재개관시관리실태 점검 재추진. 따로붙임 사용허가시설 판매시설 점검결과 1부. 끝. 주무관 신광현 주무관 박치순 총무과장 03/10 유연호 협조자 시행 총무과-2863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 http://grandpark.seoul.go.kr/ 전화 2133-7187 /전송 2133-0758 / / 부분공개(5)
19946266
20210928232825
본청
총무과-2863
D000003951747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