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화재 진압대원 재난현장 안전물품 배정 계획 알림 1. 관련문서 가. 재난관리과-1464(2020.3.5.)호「물품검서(수)조서(안전안경 등 15종 구입」 나. 재난관리과-1379(2020.3.3.)호「화재 진압대원 재난현장 안전물품 구입」 다. 재난대응과-1165(2020.1.14.)호「2020년 재난대응능력 향상 예산 재배정 계획」 2. 재난현장 및 화재 진압대원의 소방활동 안전물품인 안전안경 등 15종을 다음과 같이 배정계획을 알리니 인수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기간: 2020. 3. 10. ∼ 3. 13(4일간) 나. 배정물품: 안전안경 등 15종 803점 다. 배정부서: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라. 배정방법: 재난관리과(대응총괄팀) 순회 배정 ※ 코로나19로 인한 물품 인수시 예방수칙 준수 철저 마. 기타사항: 인수 확인증은 실명 날인으로 갈음처리(인수증 제출 없음) 붙임 배정내역 및 인수 확인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이용고 대응총괄팀장 유승권 재난관리과장 03/10 우성삼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524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 전화 02-3663-3119 /전송 02-3662-0590 / youngko600@seoul.go.kr / 대시민공개
19945340
20210928232825
본청
재난관리과-1524
D000003952234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