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주)쿠프마케팅 (경유) 제목 납품기한 준수 요청 1.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2020년 승용차마일리지 보상품(모바일상품권) 구매·단가계약」에 의거 모바일상품권을 신청회원에게 차질없이 발송토록 되어있으며 ‘승용차마일리지 보상품(모바일상품권) 공급 및 서비스 제공 절차 제6조(상품권 발송), 제10조(계약의 해지)’에 납품기한 등이 명시되어 있으나, 3. 최근 모바일상품권 발송 지연으로 다수의 민원이 발생되고 시민고객의 불편함을 초래하였습니다. 앞으로는 납품기한을 철저히 준수하여 향후 유사한 민원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업무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주장미 승용차마일리지팀장 류희영 에너지시민협력과장 03/10 김연지 협조자 시행 에너지시민협력과-183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37) (서소문동) / 전화 02-2133-3611 /전송 02-2133-1021 / pony0152@seoul.go.kr / 대시민공개
19944103
20210928232825
본청
에너지시민협력과-1833
D000003952364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