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 시행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 시행 우리 사업소의 “2020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과에서는 해당 업무(고객지원시스템 42종 민원)의 원활한 민원처리로 시민 만족도 향상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리수토탈서비스 종합평가 ○ 평가시기 : 2020. 11월 중 ○ 평가대상 : 고객지원시스템 42종 민원 ※ 주요대상 : 4대 시민불편 민원(옥내누수진단, 누수요금감면, 급수불편해소, 수질검사) 붙임 : 2020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 1부. 끝. 현장민원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요금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임지미 현장민원과장 03/09 김인웅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4183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전화 02-3146-2956 /전송 02-3146-2979 / dlawlal1@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3.88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20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hwpx

    비공개 문서

  • 4대 시민불편 민원처리 매뉴얼.hwpx

    비공개 문서

  • 고객지원시스템민원종류별현황 등.xlsx

    비공개 문서

  • 사업소별민원처리직원현황.hwpx

    비공개 문서

  • 2020년 아리수토탈서비스 평가 매뉴얼(안).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계획 시행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남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4183 생산일자 2020-03-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임지미 (02-3146-2956) 관리번호 D0000039513081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아리수토탈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