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휴가자 발생에 따른 근무지정 변경보고(현장대응단 2020.3.16~3.29.) 1. 소방행정과-1470(2020.2.14.)호 『2020년도 소방공무원 휴가 등 업무지침 알림』 관련입니다. 2. 휴가자 발생에 따른 근무지정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2020. 3. 16.(월) ~ 3. 29.(일) / 14일간 나. 휴 가 자: 다. 휴가내용: 배우자 출산휴가 라. 변경내용: 붙임참조 ※ 지휘차운전 3교대 → 2교대 변경 붙임 출동력 확보를 위한 근무지정 변경(현장대응단) 1부. 끝. ★담당자 최우영 지휘3팀장 김종기 현장대응단장 03/09 김태돈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1323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 동작소방서 현장대응단 / 전화 02)848-1088 /전송 / / 부분공개(6)
19936591
20210928233043
본청
현장대응단-1323
D0000039514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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