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가족돌봄 필요 직원의 휴가사용 개선 알림 1. 본부 소방행정과-6613(2020.3.6.)호 “가족돌봄 필요 직원의 휴가사용 개선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코로나19 대응 장기화 예상에 따라 가족돌봄이 필요한 직원의 휴가사용 방안을 개선 시행되오니, 각 관은 개선 기준에 맞춰 소속직원의 복무를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 내용 > 특 별 휴 가 ( 7 일 ) 연가(10일) 공 가 자녀돌봄휴가 → 부모휴가 → 사가독서휴가 ⇒ 권장연가 ⇒ 공 가 2 일 (2자녀이상 3일) 3 일 (2자녀이상 6일) 2 일 1 0 일 (5급이상 15일) 심각단계 해제시까지 붙임 가족돌봄 필요 직원에 대한 복무관리 개선계획(인사과)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성수119안전센터장,왕십리119안전센터장,금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남훈 행정팀장 이순호 소방행정과장 전결 03/09 노희손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699 (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행당동) / 전화 02-2622-1613 /전송 02-2622-1619 / k@seoul.go.kr / 부분공개(7)
19936513
20210928233043
본청
소방행정과-2699
D00000395075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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