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겨울철 용수분야 소방안전대책 추진결과 보고(2020.2월) 1. 관련근거 가. 예방과-18943(2019.11.7.)호『2019년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알림』 나. 재난관리과-7001(2019.11.11.)호 『2019년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추진계획(용수분야) 알림』 다. 재난관리과-627(2020.2.3.)호 『2019년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용수분야 추진계획 알림(추가)』 2. 2020년 2월 용수분야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추진내용 1) 전통시장 등에 대한 소방통로 확보훈련 및 교육 실시(2-1-1-?) 2) 비상소화장치 점검 관리 실시(2-1-1-?) 3) 겨울철 한파대비 소방용수시설 사전점검(3-1-1-?) 나. 추진결과 : 붙임참조 붙 임 1. 겨울철 소방통로 확보훈련 결과보고(2월) 1부. 2. 비상소화장치 점검 결과 보고(2월) 1부. 3. 겨울철 한파대비 소방용수시설 사전점검 결과 1부. 끝. 담당자 백승진 대응총괄팀장 代남기범 재난관리과장 03/09 염무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282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02-886-1192 / 90gksk@seoul.go.kr / 부분공개(6)
19935775
20210928233043
본청
재난관리과-1282
D000003950975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