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민원제도 개선 추진계획 통보 및 개선안 발굴 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051(2020.03.05.)호와 관련입니다. 2.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39조에 따라 민원제도 개선을 위한「2020년 국민 중심의 민원제도 개선 추진계획」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3. 각 기관은 아래와 같이 민원제도 개선안을 발굴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기한 : 2020. 4. 10.(금) ※ 기한 절대엄수(기한내 미제출시 없음으로 간주함) 나. 제출건수 : 각 기관별 최소 3건 이상 최대 10건 이하 제출기관 단위 : 중앙부처, 시도, 시군구, 시도교육청 다. 제출자료 : 개선안 목록(서식1,엑셀)과 개선안 조사표(서식2) 붙임 1. 2020년 국민 중심의 민원제도 개선 추진계획 1부. 2. (서식1)개선과제 목록(엑셀) 1부. 3. (서식2)개선과제 조사표 1부. 4. 행정안전부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3/06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581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19926927
20210928233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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