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구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행정정보시스템 예방 및 재난대응 분야 기능 개선 계획 알림 1. 안전지원과-3674호(2020.2.17.) 『119행정정보시스템 예방 및 재난대응 분야 기능 개선 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119행정정보시스템 예방정보 및 재난대응 분야 기능 개선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대 상 :119행정정보시스템 분야 개선 사항 적용 일자 예방정보 2020.2.20. 부터 재난대응 2020.3.02. 부터 붙임 : 119행정정보시스템 도면관리 개선 사항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안전센터 서무 최진영 대응총괄팀장 김준재 재난관리과장 03/05 이철호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473 ( ) 접수 ( ) 우 08275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08 구로소방서 (고척동) / 전화 02-2681-1408 /전송 02-2618-3109 / choi936@seoul.go.kr / 부분공개(6)
19924223
20210928233910
본청
재난관리과-1473
D0000039489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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