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자동납부 직권해지 처리결과 보고(2020년 02월납기)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자동납부 직권해지 처리결과 보고(2020년 02월납기) 2020년 2월납기 자동납부 카드 미승인 및 계좌 미출금 대상자 중 2납기 연속 자동납부되지 않은 수용가에 대하여 자동납부서비스를 직권해지 처리하고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1. 처리일시 - 신용카드: 2020. 2. 26.(수) 10:00 ~ 16:20 - 은행계좌: 2020. 3. 4.(수) 10:00 ~ 16:20 2. 처리절차: [해지대상생성]→[해지처리/ETAX-전송]→[자료검증 및 조치]→[문자발송(예약발송)] 3. 대상건수 구분 청구건수 해지율(%) 직권해지 건수 합계 중부 동부 북부 서부 강서 남부 강남 강동 합 계 463,915 0.18 836 73 123 117 124 139 110 78 72 신용카드 23,641 1.29 304 23 33 28 52 47 47 38 36 은행계좌 440,274 0.12 532 50 90 89 72 92 63 40 36 붙임: 2020년 02월납기 자동납부 일괄해지 대상 1부. 끝. 주무관 최선정 전산정보과장 03/05 송종선 협조자 주무관 김선규 시행 전산정보과-3012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80 /전송 02-3146-1589 / fender@seoul.go.kr / 부분공개(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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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납부 직권해지 처리결과 보고(2020년 02월납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3012 생산일자 2020-03-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선정 (02-3146-1580) 관리번호 D0000039491444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요금관리시스템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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