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코로나 관련)유해물질 등 접촉 119대원 발생 관련문서 제출방법 알림 1. 관련문서 가. 市현장대응단-4236(2020.3.2.)호 「(코로나 관련) 유해물질 등 접촉 119대원 관련문서 제출방법 변경 알림」 나. 소방행정과-1530(2020.2.11.)호 「관악소방서 현장 안전사고 관리 계획 알림」 2. 「코로나19 감염병 위기경보 심각단계 발령」에 따른 재난현장 최일선에서 헌신적으로 근무하는 구급대원의 행정적인 업무분담을 최소화하고, 현장활동에만 주력할 수 있도록 유해물질(코로나19) 접촉 119대원은 접촉 발생 및 향후 조치계획을 아래와 같이 보고 바랍니다. 가. 공문 보고 양식(붙임 1참조) 나. 첨부문서 1) 감염성 질병 및 유해물질 등 접촉보고서(붙임 2참조) 2) 출동지령서(스캔본) 3) 구급활동일지(스캔본) 다. 행정지원 지급의뢰 시 영수증, 본인 통장사본 첨부 ※ 기존 유해물질(코로나 이외) 등 119 접촉대원 발생 관련문서 제출은 기존과 동일 붙임 1. 코로나 관련 유해물질 등 접촉대원 관련문서 서식 1부. 2. 감염성 질병 및 유해물질 등 접촉 보고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윤민식 행정팀장 代전정환 소방행정과장 03/04 代전정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584 ( ) 접수 ( ) 우 08750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6981-8214 /전송 02-6981-8218 / yymmss781@seoul.go.kr / 부분공개(6)
19917063
20210928233910
본청
소방행정과-2584
D00000394845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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