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자공개 수의계약 의뢰(2020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전자공개 수의계약 의뢰(2020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1. 시민봉사담당관-3743(2020. 2. 14.)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 민원접점 기관(부서)의 민원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2020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용역」을 아래와 같이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건명 : 2020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나. 소요예산 : 25,000천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과업기간 : 계약체결일~2020.12.1. 라. 과업내용 : (붙임1)과업지시서 참고 마. 계약방법 : 전자공개 수의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제1항제5호, 제30조 바. 입찰 참가자격 : (붙임3)공고문 참고 사.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민원서비스 품질관리 및 시상, 사무관리비 붙임 1. 사업계획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공고문(안) 1부. 4. 산출내역서 1부. 5. 사전규격 공개 1부. . 6. 근로자권리보호이행계약서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용,업체제출용) 8.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2/28 김정애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시행 시민봉사담당관-525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 2020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hwp

    비공개 문서

  • 붙임2. 과업지시서.hwpx

    비공개 문서

  • 붙임3. 입찰공고문.hwpx

    비공개 문서

  • 붙임4. 산출내역서.hwpx

    비공개 문서

  • 붙임5. 사전규격 공개.jpg

    비공개 문서

  • 붙임6.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hwpx

    비공개 문서

  • 붙임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발주부서용 업체제출용).hwpx

    비공개 문서

  • 붙임8.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전자공개 수의계약 의뢰(2020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5259 생산일자 2020-02-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나리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3944516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