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0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 통보 1. 본부 행정운영과-2319(2020. 3. 3.)호 및 총무과-3287(2020. 2. 24.)호와 관련입니다. 2. 상수도 행정 서비스 신뢰도 향상을 위한 2020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3. 본부 및 사업소 업무 추진부서에서는 아리수토탈서비스 업무가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시행에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업무별 추진부서 < 본 부 > ○ 기간제 근로자 원서접수 및 공개추첨 관련 2층 아리수 상황실 대관 협조 : 총무과 ○ 아리수 홍보 리플릿 배부 및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협조 : 홍보과 ○ 직원 교육(사업소 순회 친절·청렴, 민원응대요령·업무실습) : 교육협력과 < 수도사업소 > ○ 자체 추진계획 수립 및 총괄 관리 : 현장민원과 ※ 자체 계획서는 ‘20. 3. 6.(금)까지 민원분석반으로 제출 ○ 기간제 근로자 채용(근로계약 체결, 교육실시) : 해당 사업소 현장민원과 ※‘19년(사업소 자체 선발) ⇒ ’20년(본부 일괄공고 선발)(개선) ○ 전화 친절도 및 응대율 관리 : 행정지원과 ○ 홍보(현장홍보, 안내문 제작, 물품구매 등) : 행정지원과, 현장민원과 ○ 위생용품(실내화, 양말, 덧신 등) 구매 : 현장민원과 ○ 민원 부서간 소통 간담회 운영 : 행정지원과 나. 행정사항(코로나19 예방 관련) - 시민과 근거리 접촉이 발생하는 민원(옥내누수진단, 수질검사 등)은 코로나 19 안정화까지 민원 시급성 등을 감안하여 (선) 자가조치 안내, (후) 현장민원 처리 ※ 아리수토탈서비스 종합평가 시(2020.11월) 코로나 19 대응강화 시기의 서비스 실적에 대해서는 합리적인 평가방안 마련 계획 붙임 1. 2020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 1부. 2. 코로나19 관련 상수도본부 대응방안 알림(공문)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총무과장,홍보과장,인재육성과장,상수사업소1-8 주무관 김용만 민원분석반장 김경학 경영관리부장 03/03 이상국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2322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합동 27-1) 3층 민원분석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3146-1141 /전송 02-3146-1258 / rose1988@seoul.go.kr / 대시민공개
19897544
20210928234407
본청
행정운영과-2322
D00000394737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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