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답변

코로나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답변 코로나-19로 자영업자 어려움이 커지고 있는 현 상황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에 서울시에서는 자영업자의 어려움을 분담하고자 지난 주 금요일부터 구내식당 의무휴업일을 확대 시행하고 있습니다. 기존 월2회(본관 : 2주 금요일, 서소문 : 4주 금요일)에서 월4회(본관 : 1,3주 금요일, 서소문 : 2,4주 금요일)로 당분간 확대 실시합니다. 더불어 외부 식당 이용 활성화를 위해 유연근무제를 이용하여 1시간 이상 점심시간을 확대 활용토록 하고 있으며 특히, 의무휴업일에는 점심시간 30분 연장 의무실시를 권장하였습니다. 청사 주변 식당 지원을 위해 서울시도 함께 노력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심보화 청사운영2팀장 박희정 총무과장 02/24 김혁 협조자 시행 총무과-600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전송 (02)2133-0771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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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6008 생산일자 2020-02-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심보화 관리번호 D000003941325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청사관리 > 구내식당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