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코로나19 관련 근무시간 변경에 따른 필수요원 지정 1. 인사과-6209(2020.2.23.)호 관련입니다. 2. 정부 코로나19 위기경보 단계가 ‘심각’으로 격상(‘20.2.23.)관련 서울시 공무원 근무시간이 10:00~19:00로 변경됨에 따라 코로나 관련 대응 근무자 등 부서별 필수요원을 지정하여 다음과 같이 운영코자 합니다. 가. 근무시간 : 현행유지(09:00~18:00) 나. 시행기간 : 2.24.(월)부터 별도 명령일까지 다. 필수요원 명단 끝. 주무관 이미영 토지정책팀장 박희영 토지관리과장 02/24 박문재 협조자 시행 토지관리과-400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2동 2층 토지관리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665 /전송 02)2133-4910 / young21@seoul.go.kr / 부분공개(6)
19854139
20210928235753
본청
토지관리과-4001
D00000394117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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