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하도급부조리신고센터 만족도조사 실시 계획

문서번호 안전감사담당관-2794 결재일자 2020.2.25.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하도급감사팀장 안전감사담당관 서은영 이동욱 02/25 고승효 협조 2019년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만족도 조사 계획 2020. 2. 안전감사담당관 (하도급감사팀) 2019년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만족도 조사 계획 서울시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신고인을 대상으로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통계에 대한 신뢰도 및 공정성을 제고하고, 향후 신고센터 운영 및 발전방안 마련에 활용하고자 함 Ⅰ 추진개요 ?? 추진근거 ? 서울시 공정하도급 및 상생협력에 관한 조례 제13조(부조리신고센터 등) ?? 추진경과 ? ‘14년~‘17년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만족도 조사 실시 - 자체 전화설문 조사 ? ‘18년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만족도 조사 실시 - 자체 모바일 설문 조사 및 외부 전문기관 용역 ?? 추진배경 ? 체계적인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통계의 신뢰도 및 공정성 검증 - ’19년도 상·하반기 자체 모바일 설문조사에 대한 응답률 저조 중복 및 진행중 민원제외 - 설문조사지 콘텐츠 설계 전문성 강화, 설문조사 실효성(표본 대표성) 확보 - 설문조사와 병행하여 신고센터 운영 전반에 대한 통계자료 작성 ? 신고센터 운영 현황 및 문제점 파악하여 개선방향 설정 필요 - 신고센터 운영상 만족도가 낮은 항목에 대한 원인분석 Ⅱ 추진계획 ?? 조사 개요 ? 조사대상 : ’19년도 서울시 신고센터에 접수된 민원 (단위:건) 구분 합계 유형별 비고 공사대금 자재·장비대금 노임 기타(식대 등) 합계 공공공사 민간공사 ? 조사기간 : ‘20. 3월 (30일이내) ? 조사내용 : 신고 용이성, 접수 및 처리 친절도, 처리 만족도, 기타 개선의견 등 - 1차 설문조사 : 모바일 설문조사 - 2차 전화조사 : 1차 설문조사 미응답자에 대한 일대일 전화조사 - 3차 심층인터뷰 : 개선방안 등 질적 의견 수렴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근 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 조사기관 : ? 소요예산 : - 예산과목 : 감사위원회 안전감사담당관, 안전도시 서울구현, 안전시스템의 정상가동 및 안전위해요인 사전제거, 명예하도급호민관 운영, 사무관리비 (201-01) Ⅲ 조사결과 활용방안 ?? 운영개선방안 기초자료로 활용 ? 민원인들의 신고센터에 대한 인식 파악을 통해 신고센터 운영 개선방안의 기초자료로 활용 ? 신고센터의 홍보방안, 접수 및 처리담당자 역량 강화 교육 방안 마련 등 Ⅳ 향후계획 ?? 조사용역 계획수립 및 계약의뢰 : ’20. 2월 ?? 결과분석 및 보고서 작성 등 : ’20. 3월 ~ 4월 붙 임 모바일 만족도 조사 설문지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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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하도급부조리신고센터 만족도조사 실시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감사위원회 안전감사담당관
문서번호 안전감사담당관-2794 생산일자 2020-02-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서은영 (02-2133-3072) 관리번호 D000003942049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