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지령PC프린터 소모품(토너) 및 복사용지 구매 대금 지급의뢰 1.관련근거 가. 현장대응단-1190(2020.2.18.)호 『산출기초자료조사서(지령PC프린터 소모품(토너) 및 복사용지(A4) 구매)』 나.현장대응단-1216(2020.2.19..)호 『동대문소방서 지령PC 프린터 소모품(토너) 및 복사용지 구매 계획 보고』 다.현장대응단-1316(2020.2.21.)호 『물품검수조서(프린터 소모품(토너) 구매 및 복사용지 구매)』 2. 우리서 출동전산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지령PC 프린터 소모품(토너) 및 복사용지 구매가 완료되어 아래와 같이 비용지급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지령PC 프린터 소모품(토너) 및 복사용지 구매 나. 품명수량: HP Lazerjet Pro M501 모델 토너 및 복사용지 등 4종 69개 다. 구매금액: 라. 구매업체: 마. 구매방법: 현장대응단 신용카드 구매 바. 예산과목: 119종합상황실 전산시스템 운영/사무관리비(201-01) 붙임 1. 산출기초자료조사서 1부 2. 물품 견적서 4부 3. 사업자등록증 2부 4. 구매계획 1부 5. 물품검수조서 1부 6. 구매 영수증 2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이성진 지휘3팀장 김택철 현장대응단장 02/24 최연웅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1363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동대문소방서 (장안동) / 전화 02-2249-0119 /전송 / kjj0729lsj@seoul.go.kr / 부분공개(5)
19842632
20210929000246
본청
현장대응단-1363
D000003940653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