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인사과장 (경유) 제목 시민봉사담당관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교육 실시 통보 1. 2020년 전부서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 실시 알림(인사과-2720(’20.1.22.))과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 대민서비스 품질제고를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아래과 같이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 계획을 수립하고 통보 드립니다. ※ 신종코로나로 인하여 교육일정 연기(2/12→2/26) 가. 교육일정 : 2020. 1. 26.(수) / 오전8시 ~ 오전9시(1h) 나. 교육대상 : 시민봉사담당관 전 직원 다. 교육방법 : 외부 강사를 통한 친절 교육 실시 라. 제출양식 : 담당자 이메일(설재균, seol5081@seoul.go.kr) 제출 교육일자 교육대상 참석인원 교육내용 비고 2020.2.26 시민봉사담당관 전 직원 40명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붙임 2020년 상반기 시민봉사담당관 민원응대 서비스교육 실시 계획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2/20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439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대시민공개
19825858
2021092900075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4396
D000003939175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