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 2020년 성수기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 편익(판매)시설 운영업체 간담회 개최 결과보고

문서번호 운영과-1194 결재일자 2020.2.20.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주무관 운영과장 관리부장 김성남 남경식 김명준 02/20 오성문 협 조 - 2020년 성수기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 편익(판매)시설 운영업체 간담회 개최 결과보고 2019. 2. 서울대공원 (운영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 홍 보 ● 사업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 < 2020년 성수기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 편익(판매)시설 운영업체 간담회 개최 결과보고 서울대공원 내 판매시설 운영업체 대표자와의 만남으로 의견 수렴을 통한 편익(판매)시설 정비와 관람객의 만족도 향상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고 그 결과를 보고함 Ⅰ 추 진 근 거 ? 운영과-647호(2020.02.03.) 서울대공원 내 편익(판매) 시설 유지 보수를 위한 간담회 개최 Ⅱ 간담회 개요 ? 일 시 : 2020.2.10.(월) 15:00 ? 장 소 : 서울대공원 2층 회의실 ? 참석자 : 총13명(대공원 3명, 운영자 10명) - 대공원 : 운영과장, 운영총괄팀장, 판매시설담당 - 운영자 : 더캐롯 부장&점장, 호랑이(분수대)프라자 대표, 로즈스토리 대 표, 유모차대여소 부장, 라이언카페 대표, 음료자판기 대표, 동원 건설산업 소장, 씨앤에스 자산관리 팀장 등 ? 안 건 : 성수기 대비 서비스 개선 및 노후 판매시설 정비 등 ? 간담회 장면 Ⅲ 간담회 개최결과 ? 요구사항 및 검토결과 연번 판매 시설명 요구사항 검토결과 비고 1 호랑이 음식점 1. 누전,누수로 인한 전기공사 및 배전판교체공사 2. 성수기에 동양관 이동식 가판설치 요청 시설과와 협의 수용 불가 검토1 불가1 2 분수대 음식점 1. 분수대 휴게소 천장 보수 2. 매장 전기시설 증설 1. 현장확인 후 검토 예정 2.공사 의뢰 검토2 3 기린 음식점 1. 고객증대 방안 요구 2. 인터넷 안정화 3. 가판 시설보수 4. 화장실 좌변기 교체 및 온수시설 검토 2. 공사 진행중 3. 현장확인 후 검토 예정 4. 현장확인 후 검토 예정 검토3 진행1 4 코뿔소 음식점 1. 돌고래 푸드하우스 정상영업 2. 미세먼지등 천재지변 보상 관련 대책 수립 1. 검토 2. 수용 불가 검토1 불가1 5 로즈 스토리 1. 테마공원 광장 쓰레기통 설치 2. 매장입구바닥제 교체 요구 1. 현장확인 후 검토 예정 2. 현장확인 후 검토 예정 검토2 6 코끼리 열차 1. 사무실 천장 누수, 출입문 보수 1. 현장확인 후 검토 예정 검토1 7 라이언 카페 1. 푸드트럭 운행 2. 입구보수 : 유리창 파손 1. 현장확인 후 검토 예정 2. 현장확인 후 검토 예정 검토2 8 음료 자판기 1. 자판기 부스 부식 심해 제설치 1. 수용 불가 불가1 9 캠핑장 주차장 우한폐렴등 천재지변 보상 관련 대책 수립 1. 수용 불가 불가1 10 유모차 대여소 1. 복지카드 등 사용 제한 요청(휠체어 대여기준 마련) 1. 검토 검토1 ? 처리계획 (단위: 건) 기 간 담당부서 처리계획 비고 총 계 진 행 검 토 불 가 총 계 18 1 13 4 운 영 과 17 1 12 4 타 부 서 1 - 1 - 협조요청 ※ 요구사항별 시급성을 판단 ⇒ 즉시, 검토, 불가로 분류하여 처리. ? 기타 건의사항 연번 건의 사항 답변 및 처리 계획 비고 1 인터넷 설비 교체 ·총무과와 협의 현재 공사 진행중 진 행 2 해양관 개관 준비(추진경과) ·관련 판매시설 업주 통보 예정 즉시 3 유모차대여소 관람객 동선을 반영 위치 이전 검토 ·정문 개선계획과 연계처리 즉시 4 판매시설 방역 ·내부 자체 방역으로 대체 즉시 5 대공원내 안내방송(폐장시간)너무 빠름 ·고객지원팀 협의 검토 Ⅳ 문제점 ? 누전·누수로 인한 전기공사 및 배전판 교체공사 ⇒ 시설과와 협의 안전점검 병행 시설보수 필요 ? 판매시설 별 판매음식 및 대여물품 품질개선 ⇒ 최고가 입찰로 인한 적자 업체의 수익개선이 우선 필요 Ⅴ 행정사항 ? 시설과 등 타부서 협조 요청 ? 중·장기 처리사항은 향후 면밀한 검토 필요.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 2020년 성수기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 편익(판매)시설 운영업체 간담회 개최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관리부 운영과
문서번호 운영과-1194 생산일자 2020-02-2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성남 (02-500-7313) 관리번호 D0000039389428
분류정보 환경 > 공원녹화 > 공원녹화수행 > 공원점용허가관리 > 공원판매시설허가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