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 처리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는 코로나19 로 수입 부품, 자재수급 차질과 관련한 계약기간 연장 및 금액 조정 지침을 각 산하기관으로 통보해달라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서울시는 행정안전부의 해당 지침을 2.12일자로 서울시 전 산하기관에 바로 안내하였으며, 2.13일 해당 내용을 포함한 '서울시 코로나19 대응 관련 계약업무 운영 요령' 을 수립하여 서울시 전 산하기관에 통보한 바 있습니다. 관련 공문을 함께 보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계약전문관 김효진 계약총괄팀장 김대진 재무과장 02/18 代서은경 협조자 시행 재무과-828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www.seoul.go.kr 전화 2133-3224 /전송 2133-1030 / 2012103146@seoul.go.kr / 부분공개(6)
19817752
20210929000756
본청
재무과-8286
D000003937345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