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0년 2월 중 소방용수시설 조사자 변경 1. 관련 근거확인 가. 재난관리과-1648(2019.3.18.)호「2019년 소방용수 분야 업무추진 기본계획 알림」 나. 2019년도 소방재난 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제3항「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다. 소방행정과-1744(2020.2.14.)호 「소방공무원 인사발령 알림(2.17.子)」 2. 위와 관련 신림안전센터 20년 2월 중 소방용수시설 조사자 변경 계획을 붙임과 같이 보고 합니다. 가. 일 정 : 2020. 2. 1. ~ 2. 29.(기간중 18일) 나. 대 상 : 총 528개소(지상식:83개 지하식:413개 비소:32개) 다. 조사자 : 1~3팀 펌프차 승차대원 라. 방 법 : 소방용수시설 점검 규정에 의거 조사 마. 중점점검사항 1) 소화전 5m내 불법 주?정차 단속 2) 소화전 매몰 여부 및 쓰레기적치 여부 3) 비상소화장치 주변 쓰레기, 오물 적치 여부 붙임 2020년 2월 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 변경자 일정 1부. 끝. 서무 정세철 진압2팀장 이시행 센터장 02/19 권형구 협조자 시행 신림119안전센터-716 ( ) 접수 ( ) 우 08706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202 / http://www.fire.seoul.kr/gwan-ak 전화 /전송 02)878-2069 / / 부분공개(6)
19812821
20210929001056
본청
신림119안전센터-716
D000003937856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