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사무실 공기청정기 임차료 지급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하여 공기청정기를 임차하고 소요경비를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사무실 공기청정기 임차료 지급 나. 임차기간 : 2020.2.17.~2021.2.16. (약정기간 3년) 다. 임차금액 : 라. 지급대상 : 마. 지급방법 : 부서신용카드 결제 후 카드대금 결제계좌에 입금 정산 바. 예산과목 : 재무국 38세금징수과, 행정지원체계 강화, 청사관리, 쾌적하고 안전한 청사관리,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행정국 총무과) 붙임 : 1. 렌탈계약서 1부. 2. 견적서(타견적 포함)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수조서 1부. 4. 신용카드매출전표 1부. 5. 사업자등록증 1부. 끝. 38세금조사관 조유임 38세금총괄팀장 류종기 38세금징수과장 02/18 구본상 협조자 시행 38세금징수과-374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2133-3456 /전송 2133-1038 / brisa77@seoul.go.kr / 부분공개(6)
19802975
20210929001327
본청
38세금징수과-3745
D000003936867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