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목 120다산콜 신고상담 처리결과 분석업무 협조요청 1. 서울시 생활환경과-1992(2020.2.5.)호 및 서울시120다산콜재단 정보관리팀-212(2020.2.11.)호와 관련입니다. 2. 120 다산콜재단으로 접수된 시민의 상담사례를 분석하여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자료요청한 결과, 붙임1과 같이 회신을 받았는 바, 3. 서울시 120다산콜센터에서 제출된 붙임2를 검토하여 시민봉사담당관에서 수집가능한 자료에 한하여 2월20일까지 제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요청내역 : 2019년 연간 상담접수된 민원의 처리현황(상세내용은 제출서식 참조) 나. 제출기한 : 2020.2.20.(가능한 한 빠른 제출 협조요망) ※ 자료작성 관련사항은 생활환경과 김미란(☎02-2133-3727)에게 문의 주시기 바람. 붙임 : 1. 서울시120다산콜재단 정보관리팀-212호 공문 1부. 2. 2019년 120다산콜센터 접수현황자료 1부. 끝. 생활환경과장 ★환경전문관 김미란 생활환경팀장 이재성 생활환경과장 02/14 권선조 협조자 시행 생활환경과-254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1동 12층 / 전화 02-2133-3727 /전송 02-2133-1027 / mint386@seoul.go.kr / 부분공개(5)
19783934
20210929002206
본청
생활환경과-2549
D00000393472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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