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이용현황 조사 및 시스템 개선 의견제출(긴급) 1. 정보시스템담당관-13213(2019.8.30.)호 「’20년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운영 계획」과 관련입니다. 2. 우리시는 ‘20년도에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장기사용에 따른 노후화 등 시민편의 접근성 향상을 위해 시스템 재구축 사업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3. 따라서 시스템 재개발에 필요한 공공서비스예약 이용기관(부서)의 예약서비스 운영 현황 조사 및 시스템 개선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아래와 같이 작성하여 제출 바랍니다. 가. 운영 현황 및 개선의견 제출 - 제출대상 : 붙임1) ’예약서비스 운영 현황 조사‘ 참조 - 제출기간 : ’20. 2.21 - 제출방법 : 붙임 서식 작성 후 공문으로 제출 - 작성문의 : 예약 헬프데스크 T.2126-4610 나. 협조사항 : 자치구 등 각 기관에서는 소속부서에 이첩 시행 붙임 예약서비스 운영 현황 조사(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5,서사01-42,서구1-25,서울시설공단이사장 주무관 박선정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02/11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248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 전화 02-2133-2967 /전송 02-2133-1071 / marple@seoul.go.kr / 부분공개(5)
19753363
20210929002938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2487
D000003931894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